브레댄코(bread&co.DAILY-NEW)

카페 창업을 생각하신다면? 창업 비용 1억 5,630만원, 월평균 매출액 3,311만원, 가맹점 수 45개, 10년 이상 중견 프랜차이즈 브레댄코(bread&co.DAILY-NEW)!

‘기본에 충실한 빵을 만드는 공방’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고객의 하루를 책임질 수 있는 건강한 빵을 제공하여 건강한 라이프를 구현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마이프랜차이즈

마이프차 소개

마이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 창업자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 서로에게 꼭 맞는 사업 파트너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2018년 국내 자영업자의 폐업률은 89.2%, 프랜차이즈 창업 후 폐업하는 경우는 50%를 넘어선다고 합니다. 이렇게 어려운 환경에도 프랜차이즈를 통해 자영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요.

예비 창업자는 열심히 프랜차이즈를 알아보고, 프랜차이즈 본사는 가맹점주를 찾느라 고생하는데 왜 프랜차이즈 시장이 힘들게만 느껴질까요?

국내에는 6,000여 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습니다. 하나하나 알아보기엔 막막한 숫자죠. 막상 정보를 찾아도 쉽게 이해하기 어려워요.

마이프랜차이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흩어진 정보를 모으고 보기 좋게 정리하는 일부터 시작했습니다. 브랜드를 쉽게 찾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게요.

가맹점주를 찾고, 가맹점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프랜차이즈 본사 입장도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쉽게 홍보하고 관리할 수 있게요.

이제 첫발을 내디딘 수준이지만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 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성장할 날을 꿈꿉니다.

앞으로 마이프랜차이즈가 만들어가는 프랜차이즈 산업의 신선한 변화를 기대해주세요!

마이프랜차이즈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지원을 준비하는 동안은 Google Chrome 또는
Microsoft Edge로 접속해주세요.

크롬브라우저가 없는 경우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크롬브라우저 설치하기